서비스 소개
가격 안내
FAQ
도입 문의
FAQ
팜프에
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원격 주문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정산은 어떻게 되나요?
행사 방문객은 팜프 앱을 꼭 다운로드해야 하나요?
대규모 인원이 몰릴 경우 서버가 다운될 염려는 없나요?
축제 현장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할 경우 앱 사용에 지장이 없나요?
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방문객은 어떻게 주문할 수 있나요?
앱 주문과 현장 주문을 함께 받을 경우, 주문 혼선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나요?
주문 관리 태블릿 사용이 복잡하거나 어렵지는 않나요?